Daily e-sports

에픽세븐, 인기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 컬래버 'E7WC 2024' OST 공개

에픽세븐, 인기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 컬래버 'E7WC 2024' OST 공개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에픽세븐'에서 인기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와 협업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E7WC 2024)'의 메인 OST '프로즌 이클립스(Frozen Eclipse)'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프로즌 이클립스' 풀버전을 유튜브 뮤직,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음원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로 공개됐으며, '아이리 칸나'가 모두 가창에 참여했다.

애니메이션 PV는 지난 6일 '에픽세븐' 글로벌 e스포츠 대회 'E7WC 2024'의 첫 번째 생방송 오프닝과 함께 공개됐다. 총 1분30초 분량의 PV에는 '아이리 칸나'의 가창과 함께 월광 영웅(캐릭터) '신월의 루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 내 스토리 콘텐츠 월광극장: 혹한의 날들편의 고품질 애니메이션이 담겨있다.

같은 날, '아이리 칸나'의 음악 부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OST 관련 영상 콘텐츠가 공개됐다. 뮤직 비디오 형식의 영상에는 '에픽세븐' 공식 일러스트 외에도 '아이리 칸나'의 소속사 스텔라이브가 자체 제작한 일러스트도 추가로 담겨있다.

스마일게이트는 'E7WC 2024' 기간 동안 게임 로그인 화면과 내부 콘텐츠 시련의 전당 배경 음악으로 이번 OST 반주곡을 활용한다. 컬래버레이션 OST 공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8월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로비 화면 꾸미기용 일러스트도 무료 지급한다.

한편 이번 OST 제작에 참여한 '아이리 칸나'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자 소속사 중 하나인 스텔라이브의 멤버로 유튜브, 치지직 등 주요 방송 플랫폼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유니버셜 뮤직 산하 레이블 엑셀러즈가 음악 프로듀싱을 담당해 2번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으며, 지난 1월 진행된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버추얼 아이돌 중 대세로 떠오른 '아이리 칸나'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아이리 칸나'의 목소리와 OST의 분위기, 'E7WC 2024'의 마스코트 '신월의 루나'의 비주얼이 한데 어우러진 시너지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