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내달 2일까지 현발파 마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보름달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으면 버프를 지급하고, 의뢰를 통해 령수 달토끼를 증정한다. 등급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경우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송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기연,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는 추석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1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을 하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고, 접속 시 2시간마다 획득할 수 있는 장인의 도전권을 통해 가위바위보 미션을 할 수 있다. '천금당' 릴레이를 통해 당첨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장비 아이템의 제작 확률을 높여 주는 호연 장신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행운의 밤송이'를 획득할 수 있는 차례상 이벤트와 성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행운의 밤송이는 허리띠 아이템과 추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NPC가 추석을 맞아 매일 정시에 선착순으로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한야성의 고이연 NPC를 통해 매일 한 번씩 추석 운수를 보면 캐시 주머니, 풍매의 항아리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의 추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