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레벨 인피니트, 'TGS2024' 출품 타이틀 공개

(제공=레벨 인피니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4'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부스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를 비롯해 엑소본, 듄: 어웨이크닝 등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레벨 인피니트는 각 게임 타이틀 구역에서 스탬프를 모아 랠리를 완료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보드와 이어폰,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부스에 방문해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SNS에 게시하여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깜짝선물을 증정한다.

(제공=레벨 인피니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이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 존에서는 실물 크기의 피규어가 전시되며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성우와 특별 게스트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진행된다.

오픈월드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 '엑소본' 존에서는 게임의 타이틀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하거나 현장 사진을 찍고 인증하면 굿즈를 제공한다.

(제공=레벨 인피니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오픈월드 샌드박스 생존 MMO '듄: 어웨이크닝' 존에서는 '듄' 세계를 구현한 극장에서 영상 상영회를 실시하고, 관람객들에게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여기에 게임 시연도 가능하며, 아라킨 캐릭터 코스프레를 만나볼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의 한국·일본 퍼블리싱 총괄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레벨 인피니트는 지속해서 고퀄리티의 경험을 제공하고, 인기 있는 생존 전술, 서바이벌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제공=레벨 인피니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