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기존 인챈트 시스템을 '셀레스티얼' 강화 시스템으로 개편해 복잡한 강화 구조를 개선하고, 우상향식 강화 시스템을 적용해 전반적인 캐릭터 성장 경험을 향상시킨다. 사라센 신전에 위치한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메투스의 축복’을 받으면 신의 보석 ‘셀레스티움’의 힘을 장비에 부여하는 ‘셀레스티얼’ 강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이벤트 보상 등으로 획득한 ‘셀레스티움’을 이용해 고정 수치만큼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요 재료, 능력치 변화 등 강화 관련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강화 전용 UI를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한다. 또, ‘강화 계승’ 기능을 제공해 동일한 부위의 장비 강화 능력을 간편하게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보다 쉽게 강화에 도전할 수 있도록 강화 재료를 단순화해 진입 장벽을 완화한다.
이 밖에, 10월24일까지 매일 21주년 축하 미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접속만 해도 장비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올인원 기본팩(30일)', 기간제 치장 아이템 등 정착 지원 아이템 선물하고 대미지 및 경험치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스가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