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프라인은 3홀 C05 구역에서 부스를 마련하고 시연 및 현장 이벤트, 한정 굿즈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출품작들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팝유컴’은 지난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은 타이틀로, 이번 시연 버전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및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부스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클리어 홀더, 스티커, 부채 등 한정 굿즈를 포함한 기념품이 지급된다.
‘팝유컴’은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가지각색의 테마 공간을 누비며 말썽꾸러기 ‘팝유’를 제거하거나 장애물을 극복하는 협동 어드벤처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