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케인' 시즌 2 특별 팝업은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 마련된다. 5일 진행한 온라인 사전 예약은 오픈 1시간 30분 만에 매진됐으며, 오늘부터는 현장을 방문해 대기 등록 후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콘텐츠도 준비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아케인' 시즌 2 관련 콘텐츠를 즐기고 승리 시 무작위 스킨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9일에는 인플루언서 팀 '팀 태산'을 초청해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며 '아케인' 챔피언이 등장하는 코스플레이도 준비됐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아케인' 시즌 2가 공개되는 9일 온오프라인에서 이용자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는 이용자 500여 명과 단체관람을 진행하며, 관람 후 팝업 행사 공간을 방문하면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온라인에서는 서새봄, 풍월량 등 치지직과 SOOP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22인과 함께 애니메이션 첫 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는 9일, 16일, 23일에 걸쳐 총 3막으로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엇 게임즈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