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국내 출시돼 올해로 7주년을 맞는 '라그나로크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클래스 루시아가 출시됐다. 루시아는 전투 시 물리 및 마법 관통률이 증가하고, 빠른 치유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권성 계열의 4차 전직 성제 직업 보유 시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해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게임 및 커뮤니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는 22일까지 환상의 곡예단의 선물 퀘스트 진행 시 매일 1회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을 증정한다. 4월9일까지는 시공의 노비스 퀘스트 완료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모험수첩 내 머리장식 수량 해제 개수에 따른 보상도 선물한다.
19일부터 4월9일까지는 축제와 폭죽 퀘스트 보상으로 시공 에코 주화, 원통 폭죽 등을 증정하며, 일정 퀘스트 경험치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7주년 코인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14일부터 4월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의 쿠폰 번호를 게임에서 입력해 고대 유물 소장 선물 상자, 룬 엄선 보급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4일부터 4월14일까지 '라그나로크M'에서의 추억이 담긴 스크린샷, 팬아트, 축전을 설명과 함께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투표 및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025년 4월 한정 특전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라그나로크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주년 이벤트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