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용의 나라 룬 팩토리, 2월13일 출시…16일부터 예약 판매

(제공=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제공=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RPG 시리즈 최신작 '용의 나라 룬 팩토리' 한국어판을 오는 2월13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2, 플레이스테이션5용 소프트로 출시될 예정이며, 16일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용의 나라 룬 팩토리'는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모험과 일상을 즐기는 시리즈 특유의 재미를 계승하면서도, 기존의 서양풍 무대에서 벗어나 동양의 색채가 짙은 '아즈마'라는 새로운 국가를 배경으로 삼아 차별화를 꾀했다. 이용자는 마을 부흥을 위해 '춤'과 '마을 건설'이라는 신규 요소를 활용해 특별한 힘을 발휘하게 되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인연을 쌓아 연애와 결혼까지 이어지는 시리즈만의 풍성한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특징 요소로 기기 호환성 측면에서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 소프트웨어는 기존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다만 기존 기기에서 구동할 경우 하드웨어 성능의 한계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 2의 성능을 활용한 업그레이드 요소는 포함되지 않으며, 기존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환경으로 플레이하게 된다.

한편, 16일부터 2월10일까지 진행되는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 각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수량 한정 특전으로 '용의 나라 룬 팩토리 캐릭터 아트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