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스트게임즈 '카발RED', 신규 서버 '벨라' 오픈

(제공=이스트게임즈).
(제공=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대표 김장중)는 신작 MMORPG '카발RED(CABAL RED)'의 신규 서버 '벨라'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벨라' 서버는 정식 출시 이후 이어진 이용자 증가와 플레이 수요 확대에 맞춘 확장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앞서 오픈한 '레오' 서버에서 확인된 초기 반응과 성장 흐름을 바탕으로, 서버 분산과 진입 장벽을 완화했다.
'벨라' 서버 이용자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 성장 지원 보상이 제공된다. 해당 보상은 레벨업과 장비 육성, 초기 콘텐츠 적응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돼,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도 부담 없이 전투와 성장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서버 '벨라'는 지금 '카발RED'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을 제공하는 서버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흐름에 맞춘 서버 운영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규 서버 '벨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