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니다온라인, 추석 맞이 달덩이 사냥 이벤트 호평

니다온라인, 추석 맞이 달덩이 사냥 이벤트 호평
20년째 서비스를 이어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PC MMORPG ‘니다온라인(Nida Online)’이 한가위를 맞아 진행 중인 추석 기념 특별 이벤트가 막바지까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약 6주간 진행 중이며, 각 지역에 출현하는 ‘달덩이 몬스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보상과 한가위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붉은 달덩이’와 ‘파란 달덩이’ 몬스터는 각각 공격력 및 방어력 +100%, 이동속도 +300의 버프 효과를 제공해 필드 전투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해당 효과는 10분 동안 유지되며, 일반 몬스터 사냥에만 적용되어 밸런스도 잘 맞췄다는 평이 많다.
유저들이 특히 만족한 부분은 ‘달덩이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달토끼 축복 주문서’와 ‘달토끼 뒷다리’ 아이템이다.

‘달토끼 축복 주문서’를 사용하면 결사단 내 1,000레벨 이하 캐릭터의 경험치가 1시간 동안 10% 상승하며, ‘달토끼 뒷다리’는 낚시 입질 확률을 20% 향상시켜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여기에 ‘보름달 빵 먹고 공격력 업!’ 이벤트도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1,000레벨 이하 캐릭터는 소환사 마을의 NPC ‘깨무조련사 코아’에게서 하루 한 번 ‘보름달 빵’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12시간 동안 공격력 30% 상승, 경험치 50% 증가의 효과를 부여한다.

각종 버프 효과는 PvP에는 적용되지 않아 경쟁 부담 없이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 유저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0년째 꾸준히 이벤트를 챙겨주는 게임이 흔치 않다”며 “달덩이 사냥하면서 명절 분위기도 느끼고, 캐릭터 성장도 함께 즐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니다온라인’은 오랜 팬들에게는 향수를,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따뜻한 명절 경험을 선사하며 여전히 ‘명절이 기다려지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