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G123,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 사전 등록 시작

(제공=G123).
(제공=G123).
G123은 신작 RPG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의 사전 등록을 19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는 동명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한 RPG로, 이용자는 주인공 모치즈키 토야가 되어 다양한 히로인과 함께 이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게임 진행은 핵심 아이템인 '만능 스마트폰'을 활용해 히로인을 소환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구조다.
조작은 간편하게 설계됐다. 복잡한 컨트롤 없이도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캐릭터 수집과 육성 요소를 중심에 배치했다. 각 히로인은 고유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최애캐'를 선택해 자유롭게 성장시킬 수 있다.

플랫폼 접근성도 강점으로 내세웠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한다. 장소와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접속 가능한 환경을 구축했다.

사전 등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게임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서면 서비스 시작 시 SSR 등급 연애신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G123의 관계자는 "원작의 매력을 게임 시스템에 충실히 반영하는 데 집중했다"며 "웹 기반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이세계 모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