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선수카드 관리 시스템 추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선수 능력치 교정 시스템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 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새로운 선수카드 관리 시스템인 선수 능력치 교정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수카드 기본 능력치의 합은 유지하면서 능력치 교정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포인트를 배분, 같은 선수라도 다른 스타일로 변화시킬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매니저'는 지난달에 이어 '시구의 여왕' 이수정 부매니저 영입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에 한번만 접속해도 야구복 의상을 착용한 이수정을 부매니저로 영입할 수 있으며, 10회 접속하면 화사한 봄 의상으로 갈아입은 이수정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매니저'는 문화상품권 발행업체인 컬쳐랜드와 함께 '문화상품권 배 페넌트레이스'를 5월5일까지 진행한다. 각 랭크별로 페넌트레이스 순위에 따라 '수석코치카드', '서포트카드', '무료 재계약권'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