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페이스타임] 다크레전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

스페이스타임스튜디오의 최신작 '다크레전드'의 iOS버전이 8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됐다. '다크레전드'는 지난 4월 초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와 안드로이드 버전 공개 후 50만명의 이용자가 플레이 중인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어두운 근대 도시가 배경인 '다크레전드'에서 플레이어는 뱀파이어 사회의 일원으로 뱀파이어를 적대시하는 인간, 언데드, 늑대인간, 악마와 싸워 생존해야 하는 운명이다.

'다크레전드'는 스릴 넘치는 고딕, 호러 스타일의 3D세계, PC·MAC·타블릿과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크로스플랫폼 게이밍 환경, 레전드 시리즈 최고의 깊이 있는 전투시스템, 미래지향적·고딕 스타일의 의상과 다양한 무기를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인벤토리,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전세계 동시 멀티플레이, PC MMO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캐릭터 성장·그룹·친구·길드 시스템 지원이 특징이다.

스페이스타임 스튜디오의 비전 부서장 친코 반즈는 "우리의 첫 게임 '포켓레전드'를 iOS버전으로 발표했을 때, 애플 사용자들은 타블릿이나 휴대전화에서도 MMO게임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다크레전드'는 모바일 MMO게임에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여 iOS기반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발전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