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플레이빈] 홈런슈퍼스타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플레이빈(대표 이재원)은 홈런액션게임 '홈런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T스토어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홈런슈퍼스타즈'는 지난 4월10일 T스토어에 무료로 런칭 후 누적 15만 다운로드, 200만 네트워크 대전, 1일 최고 대전횟수 10만건을 돌파하며 연일 '무료' 다운로드 상위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플레이빈은 24일까지 '홈런슈퍼스타즈'의 네트워크 대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양준혁 싸인볼과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슈퍼스타즈'는 캐릭터성과 스토리 모드를 대폭 강화한 홈런액션 게임으로, 특히 '양준혁' 현 SBS 야구해설위원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함과 동시에 홍보모델로 활동하여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각각의 개성과 특징을 잘 살려낸 8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게임을 할 수 있으며, 특히 양준혁 캐릭터의 경우 선수시절의 호쾌한 만세타법을 게임 내에서 그대로 재현해 보다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빈 조성태 총괄이사는 "고객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업데이트 기념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집행했다"며 "앞으로 추가 업데이트로 신규캐릭터 3종과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도 추가될 예정이며, 서비스 채널을 계속적으로 넓혀가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홈런슈퍼스타즈와 플레이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홈런슈퍼스타즈'의 T스토어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며, 5월 중 애플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