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기업 자원봉사 프로그램 '오색오감'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05301202360061116dgame_1.jpg&nmt=26)
'오색오감'은 2008년 처음 시작되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으며, 네오위즈 및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아이엔에스 등 계열사 전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기부텃밭은 환경 보호에 대한 학습과 함께 직원들이 직접 친환경 이동식 텃밭을 제작해 성남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시작장애인 대상 봉사는 고정관념을 깨고 시각장애인 부부들을 초청해 남이섬으로 1일 여행을 떠나 추억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며, 유기동물보호소에 방문해 놀아주기, 시설 수리 및 청소 등을 돕는 봉사 활동도 진행된다. 유기동물 관련 봉사는 사회의 관심을 반영하듯 처음 시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의 높은 신청률을 보이기도 했다.
오색오감을 주관하는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 홍승아 국장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자발적으로 오색오감에 참여하는 직원들이 있어서 든든하다"며 "향후 고객, 관계사 등 참여 대상을 확대해 자원봉사가 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