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낚시의신’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전 세계를 낚다

[이슈] 컴투스, ‘낚시의신’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전 세계를 낚다

‘낚시의신’이 글로벌 낚시게임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낚시의신’은 사실감을 극대해한 3D 그래픽과 세계 곳곳의 유명 낚시터와 물고기 움직임을 재현해 86개국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 31개국 구글 플레이의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 등을 기록하는 등 전세계 이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9월 7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기준으로 베트남, 홍콩에서 스포츠게임 매출 순위 1위, 대만에서 2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포르투갈 5위, 독일 7위를 비롯해 러시아에서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유럽 국가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낚시의신’에서는 이번 5,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주사위를 굴려라’ 이벤트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낚시의신’은 최근까지 호주맵과 길드전을 업데이트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라며 “출시 후 2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게임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