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스스톤, 의문의 편지 공개…해적 주화의 정체는?

[이슈] 하스스톤, 의문의 편지 공개…해적 주화의 정체는?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 콘셉트로 점쳐지던 가젯잔 고블린 외에 새로운 후보로 해적이 등장했다.

블리자드는 2일 새벽 '하스스톤' 공식 북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미지 한 장을 게시했다.

해당 이미지는 그림 엽서가 놓인 책상 위에 '하스스톤'에서 쓰이는 마나 크리스탈과 해적선이 그려진 주화가 흩어져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사진 속 엽서에는 '네가 여기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 T'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으며 그 뒷부분은 사진 엽서에 가려져 있다.

이미지를 본 이용자들은 'T'의 정체와 이번 확장팩의 주인공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블리자드는 앞서 '하스스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고블린 마을 '가젯잔' 이미지를 게시해 차기 확장팩에 대한 힌트를 공개한 바 있다.

'하스스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가젯잔' 이미지
'하스스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가젯잔' 이미지

'가젯잔' 이미지 공개 이후 다음 확장팩 콘셉트로 가젯잔 고블린이 꼽히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해적'이라는 또 다른 콘셉트가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적덱이 뜰 것이다, 특정 조건에서 코인을 주는 하수인이 등장할 것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소식을 오는 4일 '블리즈컨2016'에서 진행되는 '하스스톤' 세션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