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첫 대규모 업데이트…보상↑

[이슈]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첫 대규모 업데이트…보상↑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를 단행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상 시스템은 이용자들에게 매 시즌 종료 후 무료 리더카드를 증정한다. 그리고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내 각 시즌은 이용자들에게 더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 2주에서 1주로 기간을 줄였다.

또, 이용자가 10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골드팩이 증정되며, 하루에 최대 2개의 골드팩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일일 미션은 이용자들에게 매일 최대 10,000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캐릭터들도 두 종 소개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아쿠아리쉬 엔지니어와 웨드 트레드웰 드로이드는 전투 중 포탑을 수리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며, 이를 통해 스타워즈 내 새로운 전략을 가져올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업그레이드된 보상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이용자들은 더 많은 골드팩과 리더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게 등장한 두 개의 캐릭터는 더 다양한 전략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고, 더 많은 분들이 스타워즈 캐릭터들과 함께 재미있는 전투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 외에도 게임 UI, 길드 시스템, 트레이드 시스템, 그리고 튜토리얼 등에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이러한 요소들과 함께 이제 이용자들은 본인의 전투 기록을 게임 내에서 모두 볼 수 있게 됐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캐릭터 명단에는 최근에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캐릭터들도 포함됐다.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