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 추천 어플 '찌', 릴레이 소설 쓰고 문화상품권 받자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게임 추천 어플 '찌', 릴레이 소설 쓰고 문화상품권 받자

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 소설의 끝을 네가 써봤으면 해'로 28일까지 어플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자유롭게 릴레이 소설을 쓰면 된다. 분량 및 참여 횟수에 제한은 없으며, 가장 참신하고 재미있는 댓글을 단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100% 지급한다.

'찌' 관계자는 "앞 댓글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생각지도 못한 웃음을 유발하는 유쾌한 댓글을 기다리고 있다"며 "소설이라고 해서 부담가지실 것 없이 자신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표현하시기만 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이용자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파이널 블레이드', '반지: Age Of Ring',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타임: 시간여행자', '주사위의 신'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