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대작 '로스트아크', 2차 CBT 돌입

[이슈] 스마일게이트 대작 '로스트아크', 2차 CBT 돌입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2차 비공개 테스트를 15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며 테스트 첫날을 제외한 16일부터의 테스트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24시까지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CBT를 통해 신규 클래스 3종이 추가된 총 10종의 클래스를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최초로 선보이는 항해 시스템, 신규 프롤로그 지역 '로헨델', 신규 시네마틱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을 비롯한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특히, 항해를 통해 발견 가능한 독특한 개성을 지닌 수많은 섬과 여기에서 펼쳐지는 다른 이용자들과의 끊임없는 경쟁과 협동 콘텐츠는 이번 테스트의 핵심이다.

이번 '로스트아크' 2차 CBT에서는 양질의 피드백을 받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 시작 후 3일 이내에 시네마틱 던전인 '왕의 무덤'을 클리어하고 첫 번째 아크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2차 CBT의 핵심 콘텐츠로 구성된 5가지 미션을 테스트 기간 중 모두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지포스 GTX 1060 그래픽 카드, 게이밍 모니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2차 CBT에서는 테스트되는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 1차 CBT 대비 크게 늘어난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로스트아크'가 한국을 대표하는 더욱 완성도 있는 MMORPG로 탄생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 2차 CBT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