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원거리 액션의 시작! 엘프 '리르' 추가

[이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원거리 액션의 시작! 엘프 '리르' 추가
'그랜드체이스'의 세명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엘프 '리르'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추가된다. 원작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은 캐릭터인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선택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6일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서와 마찬가지로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집중된 액션을 선보인다. 관통하는 화살로 연속 공격하는 '래피드 샷', 특정 범위에 화살비를 내리는 '레인 에로우', 적 한 명에게 거대한 화살을 날리는 '빅 샷' 등을 활용해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해치우는 원거리 액션을 펼치게 된다.

특히 '리르'는 원작에서 '엘리시스', '아르메'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해 큰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인 만큼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리르' 특별 소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용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르 특별 소환'을 통해 SS영웅 소환 시 100% 확률로 리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일까지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수, 길드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평소의 두 배로 늘리고, 복귀 이용자 대상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해 'S급 4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골드', '젬' 등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