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사냥터 크론성 오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42016420690539_20180420164438dgame_1.jpg&nmt=26)
신규 사냥터 크론성은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상위 사냥터로 벨리아 마을 옆에 위치해 있다.
차주 3개 지역이 추가될 예정인 크론성 지역은 크론성 입구와 크론성 순찰로로 나눠져 있다. 이곳에 출몰하는 몬스터 처치 시 새롭게 추가한 신화 등급 장갑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필드 PVP로 긴장감을 높이는 무법자 모드의 시간제한이 해제됐다. 기존에는 이 모드를 특정시간에만 활성화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 후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사냥 시 무법자 모드를 활성화하면 아이템 드롭 확률과 전투 경험치가 증가한다.
원작 검은사막의 인기 의상이었던 자이언트의 고타렌사, 동양의 중세 갑주를 형상화한 무사의 서련방 등 신규 의상을 추가했다. 각 클래스별 한 벌씩 총 6개의 개성 넘치는 신규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그외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파티 필드인 용맹의 땅 기능이 개선됐으며, 기술 퀵슬롯 조작 방법을 변경할 수 있는 전투 모드를 추가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휴대용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그래픽과 호쾌한 전투 액션으로 앱스토어 1위, 구글스토어 2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