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들은 마녀 하가사의 저주를 받은 마녀숲을 구하기 위해 괴물 사냥에 나서게 되며, 4명의 괴물 사냥꾼 중 하나를 선택해 점점 강해지는 적과 원한이 있는 숙적을 상대해야 한다.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사냥을 모두 마치면 플레이어들은 마녀숲의 악의 근원인 마녀 하가사와의 최후의 결전에 임하게 된다.
괴물 사냥을 위해 마녀숲으로 떠나는 4명의 괴물 사냥꾼은 다음과 같다. 추적자 테스 그레이메인은 마녀숲의 배경이자 늑대 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의 국왕, 겐 그레이메인의 딸이다. 우수한 장비를 갖춘 테스 그레메인은 적을 추적하고 적의 수법을 역이용할줄 아는 영리한 도적이며, 영웅 능력인 수색을 이용해 게임에서 이미 시전된 주문을 발견해 손으로 가져올 수 있다.
포대장 다리우스 크롤리는 길니아스에 처음 늑대인간 저주가 퍼지기 시작할 당시 길니아스의 시민들을 보호했던 사나운 전사이며, 이번에는 대포를 활용해 저주받은 숲의 뒤틀린 괴물들을 압도하려 한다. 영웅 능력인 발사를 사용하면 적에게 포탄을 퍼붓는다.
평생 뛰어난 사냥개를 조련하며 여우사냥을 즐겼던 사냥개조련사 쇼는 이젠 훨씬 위험한 사냥감을 쫓고자 한다. 사냥개조련사 쇼는 자신의 영웅 능력인 사냥개 호각을 사용해 속공 능력을 지닌 사냥개를 소환할 수 있다.
시간땜장이 토키는 금지된 비전 마법인 시간 조작을 섭렵한 영리한 노움이며, 미래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녀 하가사에게 선제 공격을 하고자 한다. 토키의 영웅 능력인 시간의 굴레를 사용하면 시간을 되돌려 턴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7월 26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각 괴물 사냥꾼으로 10마리의 괴물을 처치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마녀숲 카드 팩 1개를 증정하며,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각 퀘스트를 마치는 플레이어들은 최대 4개의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사냥을 완료해야지만 진행 가능한 마녀 하가사와의 최후 결전에서 성공한 이들에게는 특별한 괴물 사냥꾼 카드 뒷면이 증정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