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무협 RPG '고룡군협전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알렸다.

오는 24일로 예정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60이었던 최대 레벨이 80으로 변경되며, 신규 협객인 백비비, 주칠칠과 함께 새로운 신의 무기인 공작 깃털이 추가된다. 또한, 장비 개조 콘텐츠 및 길드 수련장 기능도 업데이트 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를 비롯해 루팅, 찌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3000 골드, 진수성찬 10개, 영원의 검, 금색 갑옷을 지급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로,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출시와 동시에 무협 RPG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서버를 11개까지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