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액션 대작 '블레이드2',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슈] 모바일 액션 대작 '블레이드2', 사전예약 2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신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사전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15일부터 6월25일까지 진행된 '블레이드2' 사전예약에 1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한 바 있으며, 출시를 이틀 앞두고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해 2018년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사전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보석(재화) 4600개, 34만 골드(재화), 장비뽑기권 3개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블레이드2'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수준 높은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판타지 세계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영어 음성 사운드 성우 메이킹 영상 공개 및 전작 '블레이드 for kakao'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0개를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등 정식 출시 이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블레이드2'는 6월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