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PS4 '3on3 프리스타일' 색약 모드 업데이트

center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플스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에 색약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색약 모드'는 색맹, 색약 등 저시력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기획됐으며, 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적색약과 녹색약 이용자를 고려한 모드이다.

해당 모드는 '3on3 프리스타일' 인게임 매치에서 각 캐릭터의 체력 게이지인 스테미너와 플레이어를 구분하는 피아 식별, 슛 게이지에 적용되며, 기존의 일반 모드와는 다른 색감이 지원된다. 특히 일반 모드에 비해 명도 대비가 크고 게임 인터페이스 구분이 가능한 색상 조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색약 모드' 외에도 '3on3 프리스타일'의 신규 캐릭터인 '맥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맥스'는 프리미엄 캐릭터로 공 뺏기를 노리거나 패스를 방해하고 차단하는 등 다양한 기술을 가진 강력한 수비형 파워 포워드이다. 또한 기존 캐릭터와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는 쇼트 티저영상을 최초로 공개한 후 7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언리얼 엔진 기반의 3대3 스포츠 대전 게임이며 지난해 11월 '플레이스테이션 어워드 2017'에서 수상하는 등 일본, 유럽, 북미 등 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콘솔 게임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