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출시

[이슈]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출시
NHN픽셀큐브는 '피쉬아일랜드'가 2018년 여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라는 타이틀로 돌아왔다고 26일 밝혔다.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낚시 플레이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다양한 의상과 어류를 만날 수 있는 장점 등 낚시의 묘미는 더욱 다이나믹한 연출을 통해 느낄 수 있고, 캐릭터/정령 육성, 장비/코스튬 성장 등 RPG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낚시의 반복되는 지루함을 탈피하기 위해 경쟁 및 커뮤니티 콘텐츠인 클럽 기능을 강화했다.

출시와 함께 기본 낚시, 차원의 문, 요일 스테이지, 보물조개, 조업, 레이드, 신수 토벌전, 해상 레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월드 보스, 낚시 대회, 클럽전 등의 추가 콘텐츠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출시를 기념해 4종의 이벤트를 시작했다.

▲초반 게임 정착을 돕는 레벨 업 달성 보상 이벤트,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게임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 ▲출석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출석 7일 이벤트, ▲ 우정포인트 재료 뽑기에서 고급 재료 획득 확률을 상승 시키는 우정포인트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정령 소환권, 25만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00 만을 기록한 인기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지난 달 진행했던 CBT(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 이용자 99% 이상이 '정식 출시 시 플레이 하겠다'를 선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