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힘 지닌 '알브'와 '신화 괴수'로 구성된 총 10종의 신규 아트워크 공개
북유럽 신화의 거대한 스케일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갖춘 신작 MMORPG ‘오딘’
![[이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웅장한 세계관 담은 프리퀄 영상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30918051706697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이번 영상에서는 신 '로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오딘' 전체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이전 세계를 그린 '프리퀄' 방식으로 선보인다. 세 아이를 잃고 신들의 세계에서 추방 당한 이후 복수를 꿈꾸는 '로키'와 함께 북유럽 신화 특유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된 총 10종의 아트워크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지닌 '알브'와 신화에 등장하는 '괴수'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