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만우절 기념 '테런의 달인' 이벤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32417302505282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팀 하모니'는 4대4 팀 대전 모드로 진행되며, 1등으로 도착한 런너가 속한 팀이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달리기 도중 '음악 퀴즈'를 맞혀야만 하며, 출제된 음악과 음계를 보고 들으며 답을 정확히 입력해야만 다음 구간으로 통과할 수 있다. 문제로 등장하는 음계 주크박스는 도부터 시까지 총 7개의 오브젝트로 이뤄져 있으며, 정확한 음계를 순서대로 입력해야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 간의 역할 분배와 협동이 중요할 전망이다.
만우절을 기념한 만큼 '테런의 달인' 맵을 완주한 이용자들은 '달인의 도장'이라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게임 내에 등장한 다양한 만우절용 가면 5종을 제작해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휴몽의 뽑기판'에 신규 아이템 '실베스터' 5종이 추가됐고, 신규 캡슐로 '로즈 오브 에리스'도 새로 업데이트됐다. 로즈 오브 에리스는 진홍빛의 장미를 컨셉트로 제작된 11종의 복장 아이템이다. 또한, 만우절을 맞아 신규 변신 캐릭터 '2D 블레디 베라'가 포함된 변신 패키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만우절을 맞아 런너들이 추억을 함께 쌓았던 맵들을 보다 색다르게 즐겨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규 맵을 선보였다"며 "'테일즈런너'를 통해 보다 많은 추억을 쌓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