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 아마존, 원소술사 등 세 가지 직업 선택 가능
1막과 2막의 모든 요소 레벨 제한 없이 4K 고화질로 플레이 가능해
![[이슈]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 플레이어 테크니컬 알파 4월9일 시작](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0712011104235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싱글 플레이어 PC 테크니컬 알파는 4월9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기준)에 시작, 성역의 모험가들이 한층 풍부하고 선명해진 4K HD 화질로 어둠의 방랑자(Dark Wanderer)의 뒤를 쫓는 여정에 나설 수 있다.
테크니컬 알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총 7개 직업 가운데, '야만용사(Barbarian)', '아마존(Amazon)', '원소술사(Sorceress)' 등 세 가지 직업 중 선택, 1막(Act 1)과 2막(Act 2)의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매단이 신성시하는 수도원(Monastery)으로 향해 고뇌의 여제 안다리엘(Andariel)을 쓰러뜨려 자매단의 복수를 하고, 그 후 동방에 있는 루트 골레인(Lut Gholein)의 황량한 사막으로 발걸음을 옮겨 고통의 군주 두리엘(Duriel)과 최후의 일전을 벌일 수 있다. 이번 테크니컬 알파에는 레벨 제한이 없어,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테스트 기간이 끝날 때까지 원하는 만큼 캐릭터를 강화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개발팀은 금화 자동 획득, 공유 보관함 및 컨트롤러 지원 등 개발 과정에 있는 여러 개선 사항들이 '디아블로2'에 잘 부합되는지 테스트하는 동시에 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경청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어 테크니컬 알파에 이어, 멀티 플레이어에 초점을 맞춘 별도의 테스트도 연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테크니컬 알파의 권장 사양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