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동안 신족, 마족, 인간족이 펼치는 최후의 종족전투가 핵심
정식 출시 기념 풍성한 이용자 혜택 선사하는 이벤트 진행
![[이슈] 이채영이 선택한 종말 MMORPG '멸망록' 정식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0818183801706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멸망록'은 전투와 성장이 중심인 기존 MMORPG 장르에 독특한 방식의 종족 간 대결 콘텐츠를 가미한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4종의 직업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서버를 통일하는 절대권력을 사이에 둔 신족과 마족, 인간족으로 나뉘어 치열한 종족 전투를 펼치게 된다.
C.O.C는 '멸망전'의 핵심 요소를 소개하기 위해 홍보 모델 이채영의 다양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액션 배우로서 손색없는 이채영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웃음을 유발하는 깜찍한 반전에 큰 호응을 보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멸망록' 정식 출시를 기념해 '보이스 오브 멸망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존재하는 캐스터 시스템을 이용해 방송을 진행할 일반 이용자 캐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C.O.C 관계자는 "극악무도한 액션과 14일 간의 종족 전쟁이 핵심인 종말 MMORPG '멸망록' 국내 정식 서비스를 마침내 시작했다"며,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리며, 기존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와 독창적인 방식의 종족전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