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넥슨, '카운터사이드' PC 버전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2715034204124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카운터사이드' 전용 PC클라이언트는 프레임 떨어짐, 통신 지연, 강제 종료 현상 등이 없어서 앱 플레이어 보다 안정적이고 하이-퀄리티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넓은 모니터 화면에서 고해상도 애니메이션과 일러스트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신규 SSR 등급 각성 레인저 유닛 '미니스트라'를 선보였다. '미니스트라는 중첩형 상태 이상 스킬을 사용해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킨다. 또, SSR 등급 신규 함선 '알비온'을 추가했다. '알비온'은 기동력이 뛰어난 순양함으로, 아군 유닛에게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아군 유닛에게 5초간 은신 효과를 주는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PvE 콘텐츠 '챌린지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챌린지 모드'는 고난도 돌파형 콘텐츠이며 총 3단계 '액트(Act)'로 구성됐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SSR T6 장비', 전용 상점 재화 '챌린지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챌린지 메달'은 신규 유닛 '브라우니 무어'를 얻을 수 있는 '브라우니 무어 인물 데이터'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