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리니지2, '배틀 크로니클' 업데이트 실시…블랙 쿠폰 쏜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2812404205722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리니지2'는 '월드 공성전'을 공개했다. 8개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아덴성'을 두고 승부하는 콘텐츠다. 1시간 동안 공성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는 혈맹이 승리한다. 공성 포인트는 상대 혈맹과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점령체, 영웅 무기를 차지하면 획득한다. 승리하는 성 혈맹원에게는 최고의 효과를 자랑하는 아덴성 보유 전용 변신 '캐슬 가디언'과 '아덴의 망토'를 지급한다.
엔씨는 '나이트' 클래스를 리뉴얼했다. 4개의 '나이트' 클래스 모두 아군을 보호하는 능력과 부족한 공격력을 보강할 수 있는 스킬을 추가했다. '피닉스 나이트', '헬 나이트'의 경우 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으로 주변 아군의 피해를 막는 '피닉스 실드'와 강력한 일격을 날리며 적군을 무력화하는 '헬' 등 새로운 스킬을 사용한다.
8개 서버 이용자가 함께 경쟁하는 '월드 안타라스 보스전'과 최고 난이도의 통합 월드 사냥터 '헬바운드' 내 새로운 지역 '강철의 성'이 오픈했다.
'헬바운드 강철의 성'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열린다. 월드 보스로 등장하는 '베레스'를 공략하면 '베레스의 소울이터', '베레스의 반지', '4성급 마법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월드 보스 '베레스'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한 11층(옥상)에서 보스 '다리온'을 먼저 처치해야 한다. '다리온'을 마지막으로 타격한 연합이 '베레스'를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블랙 쿠폰'을 2장씩 선물했다. '블랙 쿠폰'을 사용하면 '장비 복구'와 '안정 강화 주문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장비 복구' 대상은 2020년 10월28일부터 2021년 4월14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한 아이템이다. '안정 강화 주문서'는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다.
엔씨는 ▲'월드 공성전' 1, 2회차 승리 성주와 혈맹원, 모든 참여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최초의 주인을 찾아라' ▲사냥을 통해 '낡은 열쇠'와 '고급 열쇠'를 모은 뒤,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및 교환할 수 있는 '전장으로 진격! 스페셜 보급 지원'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하는 '배틀: 더 비기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 약 한달간 진행한다.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