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첫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1312103304098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드루이드의 분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야성적인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돼 아름답고 신비한 아일랜드로 모험을 떠나 고대 드루이드 숭배 집단인 '다누의 아이들'의 미스터리를 풀게 된다.
유비소프트 보르도(Ubisoft Bordeaux)가 개발한 '드루이드의 분노'는 새로운 자원 수집, 동맹 형성, 무역로 장악, 국가 무역 등 게임 내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어는 이번 확장팩에서 새로운 유형의 양손 무기인 '낫'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킹 경례, 연막 화살, 아일랜드 사냥개 소환, 낫 콤보 등 새로운 능력과 기술도 익힐 수 있다.
배경이 되는 켈트 아일랜드는 갤릭 신화와 전통 민속이 어우러진 새로운 모험지대로 으스스한 숲 속과 눈부신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퀘스트 수행과 함께 거인의 둑길, 타라 언덕, 검은 돼지의 방벽, 벤 벌벤 등 유명한 역사적 랜드마크도 함께 탐험하며 켈트 아일랜드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섬세한 연출을 만날 수 있다.
'드루이드의 분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메인 스토리를 끝내지 않아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 도달 레벨도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에이보르의 새로운 여정에 동참할 수 있다.
세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