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이 MC 맡아 게스트와 함께 즐거운 입담을 선사
시청자와 소통과 퀴즈 통해 즐기는 라이브 방송 진행
![[이슈]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토크쇼 성황리 개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2411020703567da2c546b3a22362163154.jpg&nmt=26)
'삼국지 전략판' 홍보 모델이자 이용자인 장동민이 MC를 맡아 진행한 이번 토크쇼에는 역사학자 임용환 교수, 게임계 입담꾼 허준, 아이돌계 브레인 문유정(전 베리굿 고운), 역사전문 유튜버 라임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즐거운 입담을 들려줬다.
글로벌 5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한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시스템은 물론 24시간 끊임없이 수많은 이용자와 함께 치열한 지략과 전략이 펼쳐지는 전장을 즐길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지난 1일 서버 통합과 함께 업데이트한 협객군 시스템, 신규 장수 등 시즌2 업데이트 콘텐츠를 추가한 바 있으며, 이로 인해 더욱 치열하고 활발해진 전장에 더욱 많은 이용자가 호응을 보내고 있다. 출시 후 국내 앱마켓 게임 전략 부문 최고 매출 1위 및 게임 부문 최고 매출 10위권 등 호성적을 기록하는 등 순항 중이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 토크쇼 '삼국지썰은 못 참지: 입담 1인자들의 담화'를 무사히 마쳤다"며 "항상 지지를 보내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 덕분에 더욱 즐거운 토크쇼가 됐다고 생각한다. 이후에도 시청자 여러분과의 소통을 게을리하지 않고 발전해나가는 '삼국지 전략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