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선데이토즈, 모바일 신작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2511583604087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IP를 활용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시뮬레이션 요소를 중심으로 수집, 퍼즐, 소셜, 꾸미기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융합 장르 게임이다. 퍼즐 기반의 캐주얼게임 서비스에 집중해왔던 선데이토즈가 바닷속 마을의 건설-생산-경영으로 이어지는 시뮬레이션에 자사의 캐주얼게임 노하우를 접목했다는 점은 새로운 재미를 전할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니모, 도리 등 다양한 원작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마을을 경영하며 퀴즈 놀이와 바다 꾸미기, 퍼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재미를 전한다. 선데이토즈의 강점인 퍼즐 콘텐츠는 이번 신작에서 다채로운 블록과 플레이 규칙을 선보이며 재화를 선물하는 감초 같은 역할로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슈] 선데이토즈, 모바일 신작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2511585301607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한편 선데이토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선보인 '니모의 오션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화장품,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총 1018명에게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6월21일까지 열린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