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 종 캐릭터 중심의 수집형 RPG, SS 캐릭터 3개 및 재화 지원
![[이슈]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정식 출시…'웹툰 어벤저스' 총출동](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2517262402275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웹툰 어벤져스'라 불리는 기대작 '슈퍼스트링'은 와이랩의 유명 웹툰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한림체육관', '아일랜드', '심연의 하늘', '하우스키퍼',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실사에 가까운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웹툰 주인공들의 풀 보이스, 화려한 전투 액션과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이야기가 전개된다.
웹툰 주인공들 외에도 '슈퍼스트링' 세계관의 고유 캐릭터들도 미션 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해 팀 구성원으로 활용할 수 있기에 웹툰의 매력 외에도 '슈퍼스트링'만의 매력 또한 느낄 수 있다.
팩토리얼게임즈는 '슈퍼스트링' 출시를 기념해 예언소환, 요원영입, 페스타 미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시 최고 등급 캐릭터인 SS 요원을 최대 3명까지 영입 가능하며, 이외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민진홍 '슈퍼스트링' 총괄 PD는 "그동안 많이 기다려 주신 원작 웹툰의 팬들에게 출시로 보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오랜 시간의 담금질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출시 이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콘텐츠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