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플레이오, 3개 인디게임 개발사 마케팅 지원 협약 체결](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618425308380da2c546b3a2233823115.jpg&nmt=26)
지엔에이컴퍼니는 지난 1일 '플레이오' 인디게임 마케팅 지원 이벤트에 선정된 3개의 인디게임 개발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게임 '궁수 대 궁수(nukun)', '가디언 스피릿 TD(엠피게임즈)', '던전은 장비빨(MSG스퀘어)'은 총 1억 원의 '플레이오' 게임 마케팅을 지원받게 된다.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제공하는 게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 2월 구글 플레이에 출시돼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20개의 게임사와 제휴하는 등 게이머와 게임을 매칭 시키는 게임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오'가 마케팅 지원하는 인디게임은 플레이오 앱에서 7월15일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오'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