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세진' 전법, 더욱 정밀한 책략과 세밀한 밸런스가 필요한 전투의 시대 도래하게 해
시즌3 돌입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이슈] 이문열과 함께하는 '삼국지 전략판', '삼세진 장수 배치 PK전' 진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1214584209868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시즌3에 돌입한 '삼국지 전략판'에는 사건 전법 '삼세진'이 추가되며, 기존의 진용 대결에서 벗어난 새로운 개념의 장수 배치 방식이 등장하게 됐다. 이로 인해 '삼국지 전략판'은 더욱 정밀한 책략과 보다 세밀한 밸런스가 필요한 전투의 시대에 도래했다.
'삼국지 전략판'의 전투에는 최강의 전략으로, 소수의 병력도 다수의 병력을 가진 강한 상대를 이길 수 있게 할 수 있다. 이에 '삼국지 전략판'은 '삼세진'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7월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시즌3가 진행 중인 서버의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삼세진'을 장착한 장수 진용과 이에 대한 분석, 실전 전보 캡쳐가 포함된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이문열 작가가 선택한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 검수 과정을 거쳐 '삼국지' 시리즈의 정통성을 계승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출시 후에도 인기차트 1위에 등극하고, 시즌2 및 시즌3에 돌입할 때마다 인기 차트가 역주행 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 시즌3에 새롭게 등장한 전법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