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워킹데드' 신규 프로모션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1511364005982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이번 신규 프로모션은 전 세계적으로 좀비 열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흥행을 거둔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와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 협업을 기원하고, 꾸준한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국내 팬들을 위한 여름맞이 이벤트가 충실히 구성돼 있다.
'휴대폰에 비친 내 얼굴… 좀비일까? 데릴일까?'로 명명된 프로모션은 오는 7월23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구현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필터'를 활용, 이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이 접속하는 SNS에 '#스테이트오브서바벌', '#워킹데드', '#좀비필터', '#데릴필터'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게재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흥미를 이끌 요소는 좀비 서바이벌 게임의 특성에 맞춰 다소 색다르며 간담을 서늘하게 할 좀비로 변모하거나, 컬래버레이션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노만 리더스가 분한 '데릴 딕슨(Daryl Dixon)' 캐릭터로도 탈바꿈할 수 있다는 것.
이처럼 연일 무더위로 하루하루 지쳐가는 현시점에서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특유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좀비 이미지 또는 야생형 상마초 캐릭터로 분한 자신의 색다른 모습을 SNS 친구들, 또는 지인들에게 전달해 '인싸의 삶'을 올곧이 걷는 것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세계관에 출연한 의문의 인물을 추적하는 '신비로운 이방인' 이벤트가 그것으로, 해당 미션을 모두 해결할 경우 이번 '워킹데드' 컬래버의 주인공인 데릴 딕슨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커뮤니티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