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추가된 MK.2는 그 누구에게도 지배받지 않고 스스로의 주신이 되는 것을 꿈꾸는 안드로이드로 마계에서 경찰국 형사인 오딜의 조수로 일한 시절이 있는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총을 활용한 일반 공격 캐논 모드와 라이플 모드를 구사하며, 무기 기술 근접 항공 지원으로 지원 사격을 해 주변에 피해를 주고 에어본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아라벨, 리리스, 베스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난이도의 악몽 월드 12 마계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악몽 월드는 부유성이 마계로 전이되기 5년 전에 일어난 희대의 연쇄 미스터리 범죄 사건 스토리를 다룬다.
또, 신규 20시즌 길드 레이드 공포의 서커스도 18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가위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50회의 소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무료 50 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히어로 크리스탈, 젬, 공주의 칙명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