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가 2020년 7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라그나로크' IP 기반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그라비티의 원조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하면서도 고품질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으로 국내서 흥행에 성공했다.
국내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4위, 원스토어 론칭 후 하루 만에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3개월 이상 마켓 매출 톱10 자리를 지켰다. 이에 힘입어 그라비티는 2020년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2021년 6월에는 일본 지역에 론칭, 론칭 당일 양대 마켓 무료 게임 1위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현지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론칭 전 마지막으로 북미 지역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점검해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현지 이용자분들이 더욱 더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테슬라 모델 S를 가질 수 있는 기회, 출시 후 제공되는 추가 보상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CBT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페이스북과 트위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