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팜'은 게임 내 쿠폰을 모아 MD가 엄선한 실제 농산물로 바꿀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9년동안 사랑받아 온 국민 캐주얼게임이다.
또한 어려운 농가들을 돕는 구세농장터, 유통경로가 막힌 농가의 판로를 개척하는 등 지역 농가와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들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서비스 9년만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2위,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유저풀의 확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iOS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실물 사과 1박스를 증정하고, 복귀 이용자에게는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 10일까지 신규 가입자 중 유튜버 순자엄마에게 응원 편지를 보내준 이용자에게 1000만 골드 및 추첨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게임즈 박동우 대표는 "오랫동안 국민농사게임 '레알팜' iOS 버전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9년동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다양한 의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이다. 앞으로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소통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