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이벤트, 추억 공유 이벤트, 축하 이벤트 등 추가 진행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용자들이 게임 콘텐츠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대항해의길'의 '시즌3:대무역시대' 핵심 콘텐츠의 상세 설명을 튜토리얼 영상 형태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은화를 자신의 자산으로 교환해 시장 무역에 사용할 수 있게 한 '로테르담 교역시장' 도입과 함께, 화물의 위탁 판매가 가능한 '신규 무역 콘텐츠', 추가 항해 마일리지 획득이 가능한 '항해 이정'과 신규 지역 '오세아니아' 추가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요소인 '별자리학회'는 본래 함선 장비 해체를 통해 주조 부품 획득만 가능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별빛 아이템 획득까지 가능하게 된다. 이때 다빈치 탐측기에서 나온 함선장비의 분해 시 확률이 높아지고, 새롭게 리뉴얼 된 '다빈치 2형 탐측기'를 사용할 경우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함선을 해체해 얻은 '해의 별빛'과 '달의 별빛'을 '아스트롤라베'에 주입해 '아스트롤라베'의 레벨업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별자리 레벨이 상승하면 그 별자리에 해당하는 속성이 상승하게 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4년 동안 '대항해의길'을 이용해주신 이용자분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진행된 파티 AI 시스템과 같이 이용자 분들의 불편요소를 해결하고, 편의요소를 향상하기 위하여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항상 이용자분의 말에 귀 기울이며 이용자분들을 위한 운영을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할 테니 앞으로의 모습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