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맞춤형 게임 콘텐츠 제작 교육과정 구축으로 실무형 인재 양성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10월18일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입생 모집은 게임개발과 단일학과로 총 72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업 맞춤형 게임 콘텐츠 제작 교육과정을 자체적으로 구축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0년에 개교한 마이스터고등학교이다.

또한 특색에 맞는 실습환경을 제공하고 자체 게임 개발캠프를 통해 게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학교 내에서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올해 첫 외부 공모전 수상으로 'GIGDC(글로벌인디게임제작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개교 이후 1년 6개월 만에 거둔 교육의 큰 성과였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와 SK 플래닛이 함께하는 '스마틴 앱 챌린지 2021'에서도 '타임 투 플라이(Time to Fly)'라는 모바일 플랫포머 게임을 통해 결선에 진출, 본상 수상을 확정 짓고, 결선 심사를 기다리고 있다.

10월21일 오후 5시까지 지원한 원서 접수자들은 내신성적으로 2배수 선발되며, 2차 전형(적성시험,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구체적인 입시 요강과 관련 서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입시 관련 영상은 경기게임마이스터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