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서는 오는 28일 오전 4시까지 '핼러윈 에피소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토큰으로 '봉인된 악몽상자'에 있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오는 11월4일까지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델론즈'와 '태오', '오를리' 등 영웅의 기존 '핼러윈 코스튬'을 기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이고, 10월28일부터 11월2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스페셜 영혼 조각 300개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핼러윈 특별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28일까지 이달의 작물 '스페셜 빛과 어둠+'와 '스페셜 핼러윈 디저트랜드+'를 획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게임 소파-파스텔' 또는 '장난꾸러기 미끄럼틀-비비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핼러윈을 기념해 '마녀의 비밀텐트', '수정 테라리움', '할로윈 메이크업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핼러윈 맞이 럭키박스'도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