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작품 간 연결고리 발견하는 재미 선사

네이버웹툰을 통해 선보이는 웹툰은 '100', '침묵의 밤', '리트리츠' 총 3편으로, 모두 11월15일 저녁 10시부터 시작해 매주 화/목/금요일에 연재된다.
대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액션과 스릴러, SF를 아우르는 장르 웹툰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너머의 방대한 세계관과 작품 간 어떤 지점이 이어지는지, 어떤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는지 발견하는 재미도 전달할 예정이다.

서바이벌 액션 웹툰 '100(글 형은, 그림 최윤열)'은 국정원 요원 '천호영'이 사라진 국회의원인 '김낙수'를 찾기 위해 직접 '배틀그라운드'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스릴감과 긴장감에 각기 다른 인물들의 모순적인 군상이 액션 느와르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침묵의 밤(글 한동우, 그림 Q-Ha)'은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예측불가 미스터리 스릴러다. 의문의 소설을 남기고 자살한 유명작가의 딸이 아버지의 죽음에 관련된 비밀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펍지 유니버스 관계자는 "기존 '배틀그라운드' 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들의 흥미와 호기심도 자극할 수 있는 소재로 웹툰을 제작했다"며, "액션과 스릴러, SF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동시에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층의 이용자들이 '펍지 유니버스' 웹툰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