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카니발 이벤트 통해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등 증정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시즌2 마지막 시나리오 3장 '강림'이 공개됐다. 이번 시나리오는 용족의 피를 얻은 오로치가 강림하려 하자, 이를 막기 위해 '태오'가 움직이고, 아이사 대륙을 구하기 위한 전투가 펼쳐진다.
'심연의 오로치 카구라(이하 카구라)'도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다. '카구라'는 오로치의 지배를 받는 영웅으로, 중독 스킬을 이용하며, 본인의 체력이 낮을 때 더욱 강력해지는 효과가 있다.
신규 8인 레이드 '홍련의 대지'도 첫선을 보였다. '홍련의 대지'는 신규 보스 '오로치'를 제압하는 콘텐츠로, 연속 공격 확률 증가, 기본 공격 피해량 증가 효과를 지닌 신규 장비 '오로치의 장비' 세트를 획득 가능하다.
신규 전설 플러스 장비는 '빛나는 밍의 망치', '빛나는 밍의 구두'를 선보였다. 두 장비를 모두 장착하면 궁극기 게이지 50%가 채워진 채 전투를 시작하며, 100%가 되면 적의 궁극기 게이지 감소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는 등의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전설 플러스 영웅 '삼미호 유리', '엘레나의 검 코제트'의 의상 아이템이 업데이트되고, 장비 다중제작 기능 추가, 길드 레이드 입장 횟수 개선 등 콘텐츠 개선이 이뤄졌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1주년을 기념해 인기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 포함된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1만 루비, '전설 펫 선택권(1장)', '전설 펫 소환권 조각(210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또, 12월16일까지 '전설 보석 소환권',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전설 플러스 무기 선택권'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는 내달 2일까지 'CM 발데르의 초대장', '1주년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CM발데르의 선물 상자, 1주년 선물 상자 등을 제작 가능하며, 상자를 열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이용자가 게임을 시작하면 꾸준히 접속만 해도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등을 포함한 파격적인 혜택을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