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2D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과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더 아레나' 전시
뜨뜨뜨뜨 포함 여러 명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부스 행사를 꾸며 큰 호응을 얻어

'지스타 2021' 엔젤게임즈 부스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과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 시연존과 다양한 게임 굿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굿즈샵'이 마련됐다. 부스를 방문한 현장 관람객은 미출시 게임 시연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후 받아볼 수 있는 '지스타' 한정 이벤트 굿즈 선물 등에 큰 호응을 보냈다.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시청 게이머가 모두 참여해서 즐길 수 있도록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화제였다. 매회 1등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신의탑M 퀴즈온더스테이지', 매 경기 진행되는 인플루언서 간의 원더러스 대결 승자를 맞히고 경품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스타 2021 X 엔젤게임즈' 스페셜 라이브로 선보였다.
한편,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신의탑'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신의탑M'은 호쾌한 액션과 동종 장르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로 실제 '지스타 2021' 현장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2022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로그라이크와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한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