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차원 성격의 폭발광 '셀린'은 플라즈마 폭탄으로 무장한 폭발물 전문 실험체로, 폭탄을 다수 설치해 싸우는 고유의 메커니즘으로 전략적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신규 캐릭터 '셀린'의 주요 스킬은 ▲자력 융합 스킬을 부여해 폭탄의 스택 쿨다운 감소 및 일정 횟수 사용 시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 '폭발물 전문가' ▲일정 개수만큼 충전이 가능하며 폭탄을 지정 위치로 던져 설치 후 폭발 피해를 주는 '플라즈마 폭탄' ▲설치한 플라즈마 폭탄 중 하나를 지정해 터뜨리며 범위 내 다른 폭탄도 같이 폭발 시켜 큰 피해를 주는 '기폭' ▲충격파 폭탄을 지정 위치에 던져 범위 내 적과 자신을 밀어내며 피해를 준 후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블라스트 웨이브' ▲지정 범위 내 플라즈마 폭탄 및 빈 폭탄을 모아 폭탄 수에 따라 더욱 강력한 피해 및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자력 융합'으로 구성돼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